bhc 치킨 태국 입성

작성자 : 관리자 날짜 : 2024/01/30 12:15

bhc 치킨 태국 입성

Bic Hit Chicken의 약자 BHC로 브랜드화에 성공한 BHC 치킨이 태국에 첫 1호점을 내고 오는 1월 27일 첫 오프닝을 하게 됐다.

bhc치킨은 태국 외식전문 기업 미션 그룹과 태국 진출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 협약을 지난 2023년 12월 맺고 이번에 태국에 정식 오픈하게 된 것이다. 미션 그룹은 태국에 3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중 하나가 ‘백종원의 새마을식당’이다. 미션 그룹은 이미 새마을식당의 성공에 힘입어 태국 외식업계에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센트럴월드 7층 전문 식당가에 오픈한 1호점은 방콕 핵심 상권자리로 알려져 있다. 방콕 최대 쇼핑몰 중 하나인 센트럴월드에서 한국의 대표 치킨 메뉴를 갖춘 bhc가 첫 1호점을 오픈했다는 것에 대한 의미는 크다.

이번 1호점 오픈은 당초 계획보다 3개월 이상 빠른 오픈이라고 한다. 1월 27일 정식 오픈 전에 미디어와 프레스 초청일에 다녀온 bhc 치킨 오프닝 행사는 일단은 매우 성공적으로 보여진다. 한국의 맛을 그대로 살린 치킨과 다른 메뉴들의 맛은 매우 인상적이었다.


bhc 치킨은 한국에서도 이미 뿌링클 치킨, 레드킹, 골드킹 등의 대표 치킨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인기가 매우 높은 편이다. 최근 한국 아이돌 그룹 갓세븐의 멤버였던 잭슨왕이 대박을 만들었던 치킨 스타일과 접목해 bhc 치킨이 화제에 올랐으며 이를 이용한 마켓팅에 최선을 다하면서 2024년 6개에서 10개의 새로운 지점을 오픈하는 것이 목표라고 하는 미션 그룹은 한국에서 맛본 bhc 치킨의 맛을 그대로 태국에서도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참고로 현재 미션 그룹에서 운영하는 새마을식당 지점은 10개 매장으로 늘었다.

 

27일 정식 오픈후 bhc 치킨은 최대한 빠르게 배달도 가능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겠다고 한다. 우선은 주문후 직접 픽업하는 방식으로 운영하면서 점차 편리한 배달앱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미션 그룹 관계자는 태국 먹방러(먹방으로 유명한 인플루언서)들에게 이미 1호점 오픈 소식으로 폭발적 반응을 보였기 때문에 1호점 오픈에 박차를 가할 수 밖에 없었다면서 태국에서의 bhc 치킨의 성공을 예측했다.



한편, bhc치킨 타일랜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메뉴에 대해서도 매우 큰 기대를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태국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는 ‘뿌링 치킨 스킨’과 ‘뿌링 치킨 물렁뼈’ 그리고 잭슨 효과를 부른 ‘BHC 아메리칸 프라이드 라이스’ 등이다.

27일 오프닝에 태국 진출 이벤트도 있다고 한다. 선착순 고객들에게 쿠폰 증정과 헬로 태국 가방과 캐릭터 인형 증정 등도 포함된다.

주소: Central World 7th Floor, Room no. A711 Ratchadamri Rd, Pathum Wan
전화번호 : 062 601 2459

facebook.com/BHCChickenThailand